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너와 나의 경찰수업' 민도희 가슴골 노출 취미 이상형 논란 근황

by 짤구리 2022. 1. 28.
반응형
  • 본명: 민도희
  • 출생: 1994년 9월 25일 전라남도 여천시
  • 학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예술학과 
  • 신체: 151cm, 39kg

Tiny-G 활동 당시

걸그룹 활동 거부 논란

2015년에 걸그룹 타이니지 출신이었던 도희가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이 일었습니다. 타이니지가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그 이유가 멤버 도희가 활동을 거부해서 해체가 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제기되었습니다. 어느 한 관계자는 "민도희가 연기자로 데뷔한 뒤, 사실상 가수 활동에서 마음이 떠났다"며 "최근에는 팀 활동도 거부하고 있다. 타이니지로 활동하겠다는 마음을 아예 접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도희의 소속사 측은"말이 안 되는 이야기다. 도희가 팀 활동을 거부하거나 할 위치는 아니지 않느냐"라며 해명을 했었습니다. 사실 재정 부족의 이유로 국내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관계자 측에서 활동 중단과 함께 마지막으로 '너희들이 하고 싶은 거 있으면 얘기해라'라고 제안했고, 제이민과 민트는 민트의 고향인 태국에서 활동하기를 희망했고 도희는 당시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함께하지 못했기 때문에 현재 민트와 제이민은 타이니지M으로 활동을 했던 것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민도희는 2019년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 입은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태국 방콕의 수영장에서 셀카로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도희는 글래머 몸매를 과시하여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51cm의 민도희는 작지만, 글래머 몸매에다, 가슴골 노출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연기경험이 없었지만, 전라도에서 태어난 덕분에 전라도 사투리를 무리없이 소화하는 모습에다 출중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응답하라 1994'에 캐스팅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극 중 민도희는 남들이 쉽게 다가가기 힘든 음침한 소녀지만, 한번 개빡돌면 나면 물불 가리지 않고 사투리로 입에 담지 못할 각종 찰진 욕설을 퍼붓습니다. 그런 거친 역할로 별명은 정대만이라고 합니다. 민도희는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를 능숙하게 구사하며 일약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첫 작품의 강렬한 캐릭터 이미지 때문에 다음 작품이 부담이 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민도희는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다”라며 “아직도 남아있고, 어쩌면 더 오랜 기간 부담감을 가질 수도 있을 것 같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나를 알릴 수 있었다. 평생 감사하고 소중하게 생각한다. 천천히 가더라도 앞으로 주어지는 역할들을 통해 조금씩 이겨내 보려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카트쇼에 출연해 이상형을 밝힌 민도희

이상형

결혼하고 싶은 그런 성격에서는 배우 김성균씨를 꼽았습니다. 카트쇼에 출연한 민도희는 "결혼한 김성균씨의 와이프 분이 부럽고, 아이들이 부러울 정도로 멋있는 분이시고, 좋으신 분이어서 그런 남자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민도희 취미

취미

민도희는 엄청난 집순이인데요. 민도희의 취미 중 하나는 스티커북 만들기라고 하는데요. 단순한 작업들, 생각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 그런 재미있는 활동이 자신에게 잘 맞는 다고 합니다.  

신인여우상 민도희

신인여우상

2021년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황금촬영상영화제 신인여우상🏆' 저에게 선물같은 영화 '자산어보'를 통해 또 하나의 뜻 깊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좋은 배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며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습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비하인드 민도희 

근황 

최근 방영중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입니다. 특히 2021년 11월 말에 강다니엘과 채수빈 등 눈부신 청춘 배우들과 연기력이 입증된 배우 라인업이 발표되자마자 많은 이들에게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러한 뛰어난 라인업에 민도희가 합류를 했습니다. 극중 과학수사관을 꿈꾸는 과학고등학교 출신의 신입생 우주영 역할을 맡았습니다. 민도희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비하인드 영상에서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거나, 제복 도희로 등장해 홍보를 하는 모습들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