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오마이걸 유빈(비니)에 대한 재밌는 사실들

by 짤구리 2022. 1. 29.
반응형

1.유빈의 MBTI는 ISFJ입니다.

청소가 안되어있는 집을 보면 스트레스를 받아서 피곤해도 일단 치워야 합니다. 평소에는 내향적이지만 상황에 따라 폭주하는 편입니다. 전화보다 메신저를 선호하고, 주변 사람을 잘 챙깁니다. 솔직하고 팩폭을 잘하는 편입니다.

2. 유빈은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나 2022년 1월 28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3. 2012년도 SBS 오마이갓 시즌2에서 이병준 딸로 단역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아역시절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4.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1월 19일 "오마이걸 비니가 활동명을 유빈으로 변경하고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습니다.변경된 활동명은 본명인 '배유빈'에서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것으로, 예명이었던 비니가 아닌 본명 유빈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혹시 멤버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는 거 아니냐는 이상한 추측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5.월드클래스 손흥민의 초등학교 후배로 손흥민이 졸업한 부안초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이후 봉의여자중학교를 졸업하고 춘천에서 상위 1%만 다닐 수 있다는 춘천여자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상위권 성적을 유지했고 아이돌 데뷔를 위해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로 전학을 갑니다.

6.비니는 남다른 육상실력을 자랑하는데 알고 보면 가족 모두가 체육인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복싱 선수였고, 어머니는 육상선수,오빠는 현역 유도선수입니다.

7.오빠와 연년생으로, 싸우기도 많이 싸웠지만 잘 챙겨줬다고 합니다. 자기도 잘 못 끓이면서 유치원때 라면도 끓여주고,밥도 잘 챙겨줬다고.

데뷔 전 커버안무 단발 머리 모습.
'AOA-흔들려'

8."처음에 보컬로 뽑힌 줄 알았거든요. 나중에 이사님이 얘기를 해주셨는데. 오디션을 보던 당시 데뷔조를 꾸리고 있었던 거에요. 회사에서 단발 멤버가 꼭 필요했는데 그 당시 연습생들은 긴 머리들이고 너무 예쁜거죠. 단발이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했을 때 제가 마침 그 때 지원서를 넣은 거에요. 그래가지고 단발 담당 멤버로 저를 뽑으셨다고 그러시더라고요." 데뷔 초 다른 멤버에 비해 음역대가 낮고 차분한 목소리 때문에 서브보컬이 되었습니다.

간단 OX 퀴즈

1. 내 애교 치명적이다: X

2. 나는 긴머리보다 단발이 더 잘 어울린다: X

3. 나는 걸그룹 중 딱밤치기 TOP3에 들어간다: O

본인의 딱밤 위력에 대해 상당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나는 좀 똑똑한 것 같다: O

5. 흥이 많은 사람이다: 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