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플루언서

쯔위 닮은 레이싱모델 서한빛

by 짤구리 2022. 1. 12.
반응형
  • 본명: 이나리
  • 출생: 1989년 7월 7일
  • 신체: 170cm

레이싱 모델 수입

레이싱 모델만 해서는 한달 50만원도 못 버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합니다. 소속팀이 있어야 모터쇼나 행사에도 많이 참가할 수 있고, 이런 저런 행사까지 뛰면은 한달 천만원 가까이 번다고 합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것

서한빛은 여행다니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서 주로 쉴때에는 여행을 제일 많이 다니는 편이라고 합니다. 발리하고 도쿄도 다녀온 적도 있고, 이탈리아를 돌아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2017년 이탈리아 여행도 다녀왔다고 하네요. 

레이싱 모델을 시작하게 된 계기

서한빛은 이쪽 일을 시작했을 때는 단순히 알바 형태로 모델 일을 했었습니다. 그때 당시 2012년, 레이싱모델 노근영 언니를 통해서 서킷을 처음 나갔는 데, 그때 이후로 서킷도 나가고 모터쇼도 함께 병행을 하면서 레이싱모델을 본격적으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이싱 모델로서 해보고 싶은 활동

서한빛은 중국에서 제일 큰 경기라고 할 수 있는 'CTCC'에서 활동을 한번 해보고 싶고, 독일이나 중국에 있는 큰 모터쇼에도 전속으로 활동을 해보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 전 경력

서한빛은 학교를 다니면서 알바 형태로 일을 하다가 레이싱 모델을 시작했는 데요. 그 전에는 사회복지학과에서 공부를 하고 그러면서 레이싱 모델 일을 조금씩 조금씩 하다가, 모델이 전업이 되었다고 합니다.

레이싱 모델 활동을 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모델 활동을 한 지 얼마 안됐을 때, F1 경기가 진행이 됐었는 데요. 그 때 운 좋게도 서한빛은 그리드걸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했는 데요. F1 경기는 그때가 마지막이라고 했는 데, 한국에 그런 큰 경기가 열리면 모터쇼라든 지 레이싱 경기가 더욱 더 활발하게 이뤄지니까, 그 F1 경기가 기억에 남는 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