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플루언서

가슴골 노출 나미춘 윤태진과 몇가지 이야기

by 짤구리 2022. 1. 17.
반응형

출생 1987년 11월 25일
신체 161cm, B형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

 

가족관계

반려견 아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아나라는 이름의 반려견이 있습니다.

2012년도 윤태진.

MBTI 성격 유형검사
윤태진의 MBTI는 INFP-T입니다.

열정적인 중재자 스타일로 마음은 내향형, 직관적이고,원칙주의형, 탐색형입니다.

중재자형 사람은 최악의 상황이나 약한 사람에게도 좋은 면만을 바라보며 긍정적이고 더 나은 상황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진정한 이상주의자입니다.

간혹 침착하고 내성적이며, 심지어는 수줍음이 많은 사람처럼 비추어지기도 하지만

이들 안에는 불만 지피면 활활 타오르는 열정의 불꽃이 숨겨져 있습니다.

 

기부 활동

1091101-010

윤태진은 나미춘 choontube 라는 이름의 유튜브를 운영 중입니다.

10만명 구독자 기념하여 2020년에 기부하였습니다.

명품백을 안 쓰는 이유

"사귀었던 남자들도 명품 백을 선물해준 적이 없고 그리고 제가 부담스러워서

전 남친들에게 명품가방을 받고 싶어하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명품 가방도 없어요.

명품 가방을 대학 입학할 때 아버지가 사주셨어요. 그때 이후로 그게 내 첫 명품 가방이자

마지막 가방이에요. 한번도 명품 가방을 사 본 적이 없어요.

저는 가방을 막 쓰고 신발도 막 신고 하기때문에 너무 제 자신을 잘 압니다.

그래서 비싼 거 사면 안돼요. 막 들고 다닐 수 있는 걸 들고 다녀야 해,

제가 준비가 안됐다고나 할까요. 명품은 언제나 준비가 되어 있지만, 

내가 이 아이를 받아들일 준비가 너무 안됐어.

그러다 보니 명품을 어차피 지금 갖지 못하니까 서서히 멀리하게 되고 멀리하다보니까 관심이 없어요."

 

가슴골 노출과 반응

건망증 사건

"야구 아나운서 시절에 외국인 선수와 인터뷰를 하는데,

통역하시는 분이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인 것 같은 거에요.

계속 물끄러미 쳐다봤어요.

인터뷰가 끝나고 나서 '내가 이분을 어디서 마주쳤는데, 내가 기억을 못하나 보다' 

그분한테 먼저 가서 '죄송한데 우리 아는 사이 아니에여?' 라고 얘길 건넸어요.

그 분이 '어..나야' 이러시는 거에요. 저는 모르겠으니 '누구세요?' 하니까

'우리 누구 선배 통해서 만났었잖아.' 

너무 반가운 마음에 경기장에서 '오빠 너무 반가워, 잘 지냈어?' 막 그러다가

그날 이후 술도 마시고 밥도 먹었는데 그러던 어느날 술 한잔 같이 마시는데

이분이 저에 대해서 많이 알고 계시는 거에요. 저희 가족도 잘 알고여.

'이분은 왜 나에 대해 잘 알까' 나는 이 정도로 가깝지 않은 사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러다가 소주를 한잔 마시는 순간 이 남자와의 옛 추억이 쭈욱 들어오는 거에요.

소주잔을 내려놓고 물어봤죠. '우리 설마 예전에 사귀었었어?'"

간단한 정보

1. 쉬는 날에 맛있는 거 많이 먹으러 다닙니다.

2. 꼼장어를 좋아합니다.

3. 술을 잘 못하는 편입니다.

4. 이상형으로 담배 안 피고, 바람 안 피고, 비열하지 않고 예의 바른 사람이라고 하였습니다.

5. 가장 기억에 남는 팬으로 택배로 사진이랑 현금 50만 원, 진심어린 편지를 보낸..

당시 너무 감사한 마음이었다고 합니다. 돈은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6. 별명으로 나미춘이 제일 유명하며 흥미춘, 스포춘,어깨깡패 여신 등이 있습니다.

7. 쉬지 않으면 일에 집중이 안되기 때문에 주말엔 무조건 쉬려고 노력을 합니다.

8. 롤모델로 박지윤 아나운서를 꼽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