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플루언서

'달리프 모델' 노제에 대해 여러분들은 모르는 TMI

by 짤구리 2022. 1. 21.
반응형

달리프 브랜드 회사에서 노제의 파워풀한 댄스와 열정적이고 특유의 분위기와 잘 부합이 되어서 노제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합니다.

1. 노제의 즐겨듣는 음악은 가수 콜드(Colde)의 <또 새벽이 오면>이라는 노래라고 하는데요. 예전에 많이 들었는데, 최근에도 다시 많이 듣고 있다고 합니다.

2. 노제는 쇼핑을 압구정에서 주로 한다고 전했습니다. 압구정에 잘 가고, 인터넷 쇼핑도 많이 하는 편이고, 그런데 요즘에는 많이 못 다니고 바빠서 인터넷쇼핑도 잘 못하고 압구정도 잘 못 간다고 합니다. 그런 바쁜 이유도 있고 아무래도 협찬을 받다보니 자신의 옷을 입을 일이 많이 없는 이유도 있다고 하네요.

3. 어떤 술 좋아하냐는 질문에 스우파 노제는 "저 술을 잘 안 먹거든요. 진짜 일년에 자세잡고 마실 때가 3번도 안될 껄요? 좋아하는 술은 맛있는 술! 특히 샴페인, 와인을 좋아해요"라고 답했습니다.

4. 노제는 최근에 샨 패션아이템은 목도리라고 합니다. 반팔에 목도리 입는 걸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5. 노제는 자신의 인생드라마로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꼽았습니다. 오징어게임을 제일 재밌게 봤고, 최근에는 드라마 '마이네임'도 엄청 재밌게 봤다고 합니다. 

6. 노제가 하루에 가장 많이 하는 말은 솔직한 심정으로 '집가고 싶다'라고 합니다. 노제의 댄스를 보면 열정적이고 걸크러쉬한 매력에 워크홀릭 같아보이는 면이 강해보였던 그녀였기에 '집가고 싶다'라는 발언에서 의외의 반전 매력이 엿보이는 게 아닌 가 싶습니다.

7. 노제의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빵입니다. 노제는 빵을 되게 좋아하며 밀가루 엄청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단빵, 초코과자를 매우 좋아합니다. 

8. 노제가 가장 많이 쓰는 이모티콘은 '^^'입니다.

9. 노제는 달리프 촬영에 대한 생각으로 "진짜 멋있게 나올 것 같다, 화보사진 너무 기대돼요."라며 자신감있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인터뷰에 응했는데요. 정말 매력적입니다. 

리정과 노제의 아이키 뽀뽀 레전드

10. 노제 아이키 뽀뽀 레전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키가 제일 부럽다... 리정 노제의 뽀뽀라니.. 다음 생애엔 아이키로 태어나야지","아 노제님 너무 귀엽다ㅠㅠㅠ 고양이가 냥냥펀치 날리는 것 같아ㅠㅠㅠㅠ", "호오, 귀한 장면이네요"이라는 등 유쾌하고 즐거운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노제에 대해 여러분들이 모르는 TMI에 대해 썼고요. 즐겁게 감상하셨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