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고스트 닥터' 유이 가슴골 노출과 잘 모르는 사실들

by 짤구리 2022. 1. 12.
반응형
  • 본명: 김유진
  • 출생: 1988년 4월 9일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서운동
  •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 데뷔: 2009년 애프터스쿨 'Diva'
  • 신체: 173cm

꿀벅지 유이 사진
애프터스쿨 걸그룹 활동 당시 유이 모습

가수에서 배우로

2009년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Diva 활동 때 합류하여 데뷔한 유이는 데뷔하자마자 '꿀벅지'라는 수식어와 함께 관심이 집중되어, 애프터스쿨의 인지도 상승에 한 몫을 했습니다.

드라마 '선덕여왕'에 출연한 유이 사진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드라마 '선덕여왕'을 통해 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오작교 형제들', '상류사회', '결혼계약','불야성','하나뿐인 내편' 등 굵직한 작품의 주연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과 눈물연기로 놀라운 몰입력을 보여주며, 많은 작가들에게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 후 2021년 3월 유이는 럭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배우 장희진, 박지빈, 조완기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습니다. 

'유이 뱃살논란' 사진

뱃살 논란과 거식증 논란

'꿀벅지'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대한민국에 '꿀벅지' 열풍을 일으킨 유이. 하지만 데뷔 후 얼마되지 않아 배꼽티를 입고 무대에 섰는 데, '유이 뱃살논란'이 나오며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뱃살논란'을 겪은 후 유이는 배우로 활동하며 반대로 거식증 의혹이 제기될 만큼 매우 마른 몸매가 됐습니다. 유이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어느 드라마에서 아픈 역할을 맡게 되어 굶어서 살을 뺐다며, 8년 동안 하루에 한끼만 먹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런데 그 드라마가 흥행하자 사람들이 그런 외모를 좋아한다고 착각해 그 몸매를 유지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렇게 유이는 '뱃살논란'에 이어 '거식증 논란'이라는 또 다른 시선을 받게 되었습니다. 

'꿀벅지' 유이의 운동 루틴 영상

바디프로필

유이가 자발적으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유이의 목표는 예쁘고 건강한 몸. 유이는 '온앤오프'에 출연하여 예쁘고 건강한 몸을 위한 바디프로필 촬영기를 보여줬는 데, 철저한 식단과 운동으로 두 달만에 체지방 26%에서 18%까지 감량했습니다. 이는 현역 무용수들보다 낮은 체지방률이라고 합니다. 유이는 "과거에는 몸무게에 집착을 했는 데, 이제 근육량이 올라가고 보는 게 달라졌다."며 만족했습니다. 이에 유이의 바디프로필 결과물에도 관심이 치솟았습니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촬영을 위한 특별 관리를 더해 무결점 몸매를 드러내 화제가 모았습니다.

벌크업 전 후 사진

돌아온 꿀벅지

유이는 자신의 SNS에 벌크업 전 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운동 시작한 날과 마지막 날의 사진을 나란히 배치해 더욱 비교가 쉬웠는 데요. 벌크업 전에도 탄탄한 몸매였던 유이는 운동 후 조각같은 복근을 자랑했습니다. 유이의 탄탄한 몸매에서 철저한 자기관리가 엿보입니다. 예전에 너무 말랐던 모습을 뒤로 하고, 명품근육의 모습으로 돌아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유이의 성형 논란 사진

성형 논란

유이가 많은 인기를 얻자 그에 따른 논란들도 따랐는 데요. 특히 성형 논란이 있었습니다. 유이 과거 사진이라고 올리며 성형 의혹이 일자,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성형 논란에 대해 처음으로 방송에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 적이 있는 데요. 2010년, 예능프로그램 '상상더하기'에 출연해 "데뷔 후 '얼굴을 다 고친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아왔다"며 "인터넷 상에 나의 성형에 관련된 악플이 많아 속상하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평소 짝눈이었기 때문에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눈을 살짝 찝는 수술만 했다"고 밝혔습니다. 

열애를 인정했던 유이와 강남 사진

열애설

2017년에 유이와 강남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었는 데요. 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결별하고 말았습니다. 강남은 “서로 드라마 때문에 바쁘기도 했고 아무래도 공개연애이다 보니 부담스러워서 헤어진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여자 친구가 있어도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고 들켜도 상관없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상대방을 생각해보면 힘들겠더라. 미안한 마음이다”며 결별 이유에 대해 밝힌 적이 있습니다. 

유이 가슴골 노출 사진

가슴골 노출

위의 사진 속에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요가 자세를 취하며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드라마 '상류사회' 촬영 당시 유이는 고난이도 요가 동작을 해내며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였다.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털털미를 과시한 유이

털털미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이가 털털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방송에서는 민낯에 안경을 쓴 모습부터 넘치는 에너지로 야외 촬영 분위기를 한껏 띄우는 모습 등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폭우가 쏟아지는 날 해변에서의 촬영을 하는 데도 하이 텐션으로 현란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기운을 복돋았고, 처음 본 시민과도 오래 알고 지낸 사이처럼 대화하는 유이의 넉살에 매니저는 "역시 친화력 최고다."라고 놀랐습니다. 이날 매니저는 "유이 누나는 우리 친형보다도 더 형 같다."라며 유이의 평소 털털한 성격을 밝혔습니다. 

폴댄스를 선보이는 유이

운동 DNA

유이는 인천 체육고등학교 출신으로 데뷔 전 댄스스포츠와 수영을 했었고, 아버지는 야구선수 출신의 코치이며, 수영선수 출신 수영강사 언니까지 포함하여 뛰어난 운동 DNA가 있는 집안입니다.

골프치는 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준급의 골프실력을 자랑했는 데요.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은 안정적인 자세로 골프 연습중인 유이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데드리프트 도전 유이

또한 유이의 손바닥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길고 가느다란 손가락 마디마디에는 격한 운동으로 인해 굳은 살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운동에 진심이구나","저도 헬린이지만 반성하게 됩니다.","운동 조심히 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우수 연기상

‘2016 MBC 연기대상’에서 유이가 드라마 ‘결혼계약’으로 특별기획 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유이는 “제가 이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네요”라고 머리를 긁적이며, “‘결혼계약’을 하며 평생 쏟아낼 눈물을 다 쏟아낸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 '결혼계약'은 유이의 출중한 연기력과 작품성이 동시에 시청자들에 큰 호응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고스트 닥터에서 열연중인 유이

드라마 '고스트 닥터

유이는 정지훈(비)때문에 이 드라마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풀하우스'부터 정지훈의 드라마를 보면서 자랐고, 비의 노래도 워낙 좋아했고, 한번도 같이 작업한 적이 없어서 이때가 기회다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유이는 인터뷰에서 고스트 닥터에 대해 묻자 "수술 장면 나올 때 빼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다. 가족들이 볼 수 있는 드라마다. 사연이 많고 재미있고 웃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이는 "신경외과 의사 장세진 역할을 맡았다. 아픔이 있고 눈물이 많은 캐릭터다"라고 전했습니다.

정지훈 유튜브채널 '시즌비시즌' 영상에 출연한 유이, 김범,손나은, 정지훈

고스트 닥터 촬영장

유이가 가수 겸 배우 비에 대해 “남편이라면 힘들 것 같다”라고 밝혀서 화제가 됐는 데요. 정지훈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정지훈·김범·유이·손나은 고스트 닥터 촬영장 어택! 내조하고 왔습니다 (feat. 창모형(KCM) 사비 Flex)’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게재된 영상에서 ‘고스트 닥터’ 촬영장에서  KCM은 “지훈이가 제일 나이가 많은데, 촬영을 하다가 세대 차이를 느낀 적이 있냐”라고 물었는 데요. KCM의 질문에 눈치를 보던 김범은 “이상한 농담을 하실 때 아저씨 티가 난다”라고 솔직하게 말했고, 손나은과 유이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이를 공감했습니다. 유이는 “왜 안 자는지 모르겠다. 만약에, 정말 만약에 남편이면 힘들 것 같다”며 말했는 데요. “운동하는 부분에서 그렇다. 너무 보고 싶었는데 보자마자 운동하러 가면 슬플 것 같다”라며 부연 설명을 했습니다. 이런 저런 얘기가 오고가며 훈훈한 분위기와 더불어 주위 스태프들과 촬영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