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미성년자 노출 논란의 있지 유나와 여러가지 사실들

by 짤구리 2022. 1. 13.
반응형

출생 2003년 12월 9일
그룹 ITZY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데뷔 2019년 ITZY 싱글 앨범 'IT`z Different'

반려묘 사랑이

가족관계
아버지,어머니,99년생 언니와 사랑이라는 반려묘가 있습니다.

부모님과 대화를 자주 하는 편인 유나는 생애 첫 좌우명인 '감성과 이성을 조화롭게'를 만들때도

어머니와 상의하였으며,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부모님과의 대화를 통해 원인을 찾고 문제해결을 한다고 합니다.

유나의 데뷔
비투비의 팬인 친언니에 의해 비투비를 보러 2015년도에 가요대축제를 보러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눈에 들어 캐스팅 보게 되었습니다.
정식적인 오디션을 보게 된 유나는 에일리의 '저녁하늘' 앞부분과 '애국가'를 불렀으며,
간단한 율동 정도를 하였는 데, 결국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어 2016년도에 JYP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가수에 관심이 없었던 유나는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노래와 춤에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고 약 4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서 
중간에 'Stray kids'라는 JYP 경연 프로그램에서 여자2팀에 속하여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나
결국 같은 연습생 생활을 하던 예지,리아,류진,채령과 함께 5인조 걸그룹인 ITZY 있지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선정성 논란
2021년 9월 가슴골을 비춘 데다 구멍난 망사 스타킹을 한 있지 유나는 미성년자로,
노출이 있는 의상을 두고 많은 비판이 쏟아졌습니다.
"저게 란제리냐 무대의상이냐", "가슴 파인 거 보고 놀랐다", "왜 이렇게 야하게 입히냐 심지어 이쁘지도 않다"
라는 등 많은 누리꾼들의 논란을 샀습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
유나의 MBTI는 ENFP입니다.

ENFP 연예인들을 보면 잠시도 가만 있지 못할 정도로 에너지 넘치며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죠.
유나의 평소 성격은 발랄하고 밝은 모습에 불의를 보면 못참는 정의로우면서도 애정이 많다고 합니다.

유나 TMI
1. 어릴 때 아나운서, 개그우먼이 되고 싶었습니다.
2. 유나의 롤모델은 아이유입니다.
3. 유나의 키는 170인데, 친언니는 160이 안된다고 합니다.

플로어볼 유나 모습

4. 여러 운동을 좋아하는 편으로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중학교 2학년 때까지 플로어볼 선수였습니다.
5. 열애설이라든가 남친은 없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쁨 받는 유나

6. 팀에서 막내로 언니들의 이쁨을 듬뿍 받습니다. 근데 키는 제일 큽니다.
7. 운동을 좋아하지만 물을 무서워하는 탓에 수영은 못 합니다.

8. 대부분의 집순이 연예인들과 다르게 밖에 나가는 걸 좋아하고 나가서 운동을 하거나

쇼핑, 맛집 탐방등을 한다고 합니다.

9. 피자를 제일 좋아하고, 딱히 가리는 음식은 없습니다.

10. 데뷔 당시 강렬한 빨간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왔는 데, 마치 인어공주 속 에리얼을 연상케 하여

팬들은 에리얼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었습니다. 유나도 이 별명이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11. FSP의 대표게임인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실력자로 알려진 유나는 기본으로 10킬을 하고

최종까지 살아남아 최후의 1인이 된 적이 있습니다.

2022년

유나가 2022년 1월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참석 차 방송국으로 들어서며 인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