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가슴골 노출 권나라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들

by 짤구리 2022. 1. 14.
반응형

권나라는 처음부터 배우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사이더스에서 운영하는 연기학원에 다닌 적이 있고, 중학교 3학년에 처음으로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연습생을 경험하게 됩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해당 전공에 입시를 준비하면서 춤과 노래를 준비했는 데요. 당시 몸치로 시작했지만,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에 흥미와 성취감을 느끼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대학 입학 후 아이돌 제의를 받으면서 3년 간의 연습생활을 지나 데뷔하게 됩니다.

헬로비너스 그룹 권나라

2012년, 권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했습니다. 그룹 내 서브보컬과 황금비율을 맡았으며, 애프터스쿨 나나, 나인뮤지스 민하와 함께 당시 걸그룹 3대 비율 깡패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글래머러스한 권나라 가슴골 노출
권나라의 경이로운 몸매 비율

경이로운 몸매 비율 

경이로운 비율로 인해 실물을 목격한 사람들은 왠지 모를 경외심까지 느꼈다고 하네요. 비주얼에 있어서는 최고의 찬사를 받았는 데요. 탈아이돌, 탈동양급의 체형과 함께 맨발굴욕에서 자유로운 아이돌 중 한명이었고 같은 그룹의 리더였던 앨리스에 따르면 얼굴 크기가 비현실적이라고 밝혔습니다. 비현실적인 얼굴과 함께 만찢녀, 비율깡패, 비율종결자, 비주얼 갑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졌고,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만찢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172cm라고 본인의 키를 밝혔지만, 워낙 훌륭한 비율로 인해 180cm 아니냐는 의혹이 생기기도 했으며, 한 예능에서 다리길이를 재봤는 데, 다리길이가 무려 106cm로 밝혀졌고, 실제로 힐을 신으면 가끔 버스 천장에 머리가 닿기도 한다고 하네요.

정글의 법칙 가슴골 노출 권나라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가수특집에 출연한 권나라의 아찔한 가슴골 노출

가슴골 노출

2016년 방영된 SBS ‘정글의 법칙 가수특집’에서 권나라는 뉴질랜드 동쪽에서 약 800킬로미터 떨어진 채텀에서 생존하는 모습을 담았는 데요. 화장기 없는 민낯에다 아찔한 가슴골 노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 데요. 그러나 바다에 입수 후 이상 증세가 나타난 권나라는 팀 닥터에게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가 아프고 어지럽다, 바다 갔다오고나서부터 굉장한 오한이 찾아왔다"고 증상을 호소하며 결국 팀 닥터에게 진료를 받았습니다. 저체온증으로 진단받은 권나라는 잠시 생존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에서 회제가 된 권나라 목욕씬

권나라 목욕씬

2020년 방송된 드라마 '암행어사'에서 상의탈의한 김명수와 권나라가 계곡에서 마주친 후로 묘한 분위기가 그려진 적이 있었는 데요. 달빛이 은은하게 하늘을 밝히는 가운데, 멀찍이 떨어져 목욕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 데요. 또한 뒤늦게 서로를 발견한 듯 당황한 표정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우여곡절 많은 첫 만남 이후 앙숙처럼 으르렁대기 시작한 성이겸(김명수)과 홍다인(권나라)이 처한 난감한 상황과 그들의 노출에 시청률 또한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로드 바이크를 즐기는 권나라의 모습이 커뮤니티에 화제가 되었다.

취미

권나라는 “원래는 완전히 ‘집순이’였는데, 최근에는 로드 바이크에 푹 빠졌다”라며 “촬영이 없는 날에는 대본을 보고, 운동을 하고, 로드 바이크를 타며 하루를 보낸다”라고 전했습니다. 권나라는 헬맷에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의상을 착용,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스트레스를 풀 때는 산책도 즐긴다고 하는 데요. 연습생 시절 몰래 산책을 하러 나갔다가 이를 보고 따라온 매니저의 복귀 권유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산책을 마치고 돌아갔다고 하네요.

2019년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권나라 세 자매는 피방에서 재밌는 모습을 보여줬다.

가끔 게임을 즐겨하는 데요.주로 하는 게임은 롤(리그 오브 레전드)라고 하며, 서포터 포지션을 주로 한다고 합니다.  2019년 9월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PC방에 모인 권나라네 세 자매의 모습이 그려졌는 데요. 이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PC방에 방문한 세 자매는 음식을 시켰는 데, 30분만에 음식 12분을 먹어치우며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권나라는 놀라운 게임 실력을 보이며 "게임을 좋아해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불가살'에서 열연중인 권나라

근황 및 드라마 '불가살'

권나라는 2021년 12월 18일 첫 방송된 tvN '불가살'(극본 권소라 서재원 연출 장영우)에 첫 등장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는 불사의 존재 '불가살'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불가살'로 열연을 펼치는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드라마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권나라는 전생과 환생을 반복하는 미스터리한 운명을 지닌 여자 민상운 역할을 맡았는데, 첫 방송에는 과거의 그녀가 '불가살'이었다는 반전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권나라는 '불가살'의 흥행과 함께 주연으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