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견미리 딸 이유비의 노출 논란 및 각종 논란과 열애설 등등

by 짤구리 2022. 1. 24.
반응형

본명 이유진
출생 1990년 11월 22일
신체 163.0cm, B형

 

가족관계

견미리

생부 임영규, 계부 이홍헌, 어머니 견미리
여동생 이다인, 이부 남동생 이기백.

 

임영규는 견미리와 지난 1987년 파경을 맞았고 이어 견미리는 현재 한 살 연하 남편 이홍헌 씨와 재혼하였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견미리는 딸 이유비 이다인이 자신의 재혼 사실을 몰랐었고

이를 밝히게 된 이유에 대해 고백한 바 있습니다.

계부 이홍헌자매의 양부이자 견미리의 새 남편으로 과거 주가 조작 혐의[보타바이오 주가를 조작]로

구속됐던 인물입니다.

이 사건 때문에 덩달아 모친 견미리에 동생 이다인, 그리고 본인까지 3모녀 모두 이미지가 급추락하였습니다.

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

뱀파이어 아이돌

"무대 위에서 연기하고 감정표현 하는 것을 동경해서 어렸을 적부터 연기자를 하고 싶었어요.

성악을 전공한 것도 뮤지컬 배우가 꿈이었기에 시작했어요. 대학도 잘 다녔지만 정말 하고 싶은 걸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마침 우연히 오디션 기회가 있었고 '뱀파이어 아이돌'을 통해 데뷔하게 됐어요." 라고 밝혔습니다.

 

정국과의 열애설

2021년 12월 한 유튜버는 정국과 이유비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하였는 데,

이처럼 갑작스레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이유비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일축하였습니다.

정국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이유비 소속사 와이블룸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저작권 침해 논란


인스타 그램에 자기가 그린 그림으로 벌어들인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고 게재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린 그림이 포켓몬스터 캐릭터들로서 엄연히 저작권이 있는 일본 유명애니 캐릭터입니다.
단순 개인소장이 아니라 그린 그림으로 수익까지 벌어들어서 인스타에서 논란되자 댓글을 중지시켰습니다.

이에 2021년 6월 포켓몬코리아 측은 "파이리와 꼬부기 일러스트와 곁들어진 메시지에서 이유비가 평소에 포켓몬을 사랑해주신다는 마음이 전해졌다"며 "이유비의 자선심과 행동력은 칭찬할 만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번 건은 유감이었지만 포켓몬을 사랑하는 마음은 잘 전달되어 다른 기회에 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이유비의 건강과 활약을 진심으로 기원하고 포켓몬이 언제나 당신의 '베스트 프렌드'이길 바란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노출 논란

2015년 5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브 어 굿 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사진 속 이유비는 어깨를 노출해 마치 상의를 걸치지 않은 모습이었는데,

이에 일부 네티즌 사이에서 노출 논란이 일자 이유비는 곧바로 다른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해명한 사진.

이유비는 “논란 잠재우기. 옷 입었습니다. 인스타 사이즈가 잘못했네(아, 상상의 자유를 침해 당한 분들께는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려서 해명하였습니다.

 

립싱크 논란

2014년 2월 SBS 인기가요 방송 직후 일부 시청자들은 이유비의 입 모양과 실제 노래가 맞지 않는다며

립싱크가 분명하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에 이유비 소속사 측은 “이유비는 배우고 전문 가수가 아니기 때문에 긴장 때문에 실수할 것을 우려해

AR(반주와 가수의 목소리가 함께 나오는 방식)로 진행했다”고 해명하였습니다.

 

연기력 논란

2015년 밤을 걷는 선비

2015년 방영된 ‘밤을 걷는 선비’로 첫 사극에 도전한 가운데 연기력 논란이 일었습니다.

“초짜 연기에 너무 거슬려 몰입이 안되네요." "캐스팅 기준이 뭔지."

"이준기 빼고는 글쎄 특히 여주인공 몰입이 안되요”,

“이유비는 이준기 선배한테 사극 연기 조언 좀 받아야 할 듯 다른 데선 잘했는데 사극은 좀 부족하네." 라는 등

누리꾼들의 비난 섞인 반응이 있었습니다.

2018년 시를 잊은 그대에게

2018년에도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에서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던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유비는 "여주로서 부담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런 부담을 가지고 촬영을 하다 보면

몰입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기보단 부담감보다 책임감을 느끼고 한 신 한 신 집중하려고 한다.

그래서 저의 연기력에 대해 제가 점수를 매길 수는 없고, 시청자 분들이 판단을 해주시기에 좋게 봐주시는 분들께

늘 감사하다. 질타를 해주시는 분들께는 앞으로 조금 더 진실성 있게 다가간다면,

언젠가는 좋게 봐주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작품에 집중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선구마사 논란

2021년 3월 22일부터 방영한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에 출연했으나 해당 드라마는 방영되자마자 

전파공정 및 심각한 역사왜곡으로 인해 단 2회만에 종영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였던 이유비는 2021년 3월 26일 조선구마사의 방영 취소가 확정되자,

관련 게시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모두 삭제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자신의 SNS를 통해 '조선구마사' 논란에 대해 사과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유비입니다.
이번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린 점, 반성의 말씀 올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드라마 쪽 상황이 정리가 된 이후에 글을 올리려다 보니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작품은 제가 개인적으로 많은 고민을 하던 시기에 만났던 작품이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 할 수 있는 게 무엇일까,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하나씩 이루어가고 싶다고 생각했던 시점이었습니다…
기존에 하지 않았던 캐릭터를 표현하는 저 자신만을 욕심 냈던 것 같습니다.
역사 왜곡 부분에 대해 무지했고 깊게 생각하지 못한 점 반성합니다.
앞으로 폭넓은 시야로 작품에 임하는 연기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