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연대를 졸업한 엘리트 여배우 박규영에 관한 몇가지 이야기

by 짤구리 2022. 1. 26.
반응형

출생 1993년 7월 27일, 부산
가족 부모님
신체 169cm, 50kg,O형
학력 부산외국어고등학교 중국어과 졸업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환경학과 졸업

'대학내일' 표지모델 모습.

데뷔

박규영은 대학내일 2015년 11월의 표지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SNS 사진을 본 관계자가 규영에게 DM을 보내게 된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규영의 표지모델 사진이 발표됨과 동시에 각종 커뮤니티에서 역대급 표지모델 찬사가 나왔습니다.

이 현상을 본 한 연예기획사 관계자는 박규영을 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는데, 그 기획사는 JYP였습니다.

처음에는 큰 기획사가 자신을 찾았다는 얘기에 의구심이 들었으나 관심이 없던 것은 아니었기에

JYP와 미팅을 하게 되었고 길지 않은 고민 끝에 계약을 하였습니다.

'횡단보도' 박규영 모습.

박규영은 2016년 조권의 '횡단보도'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습니다.

롤모델

한예리

“배우로서 좋은 에너지를 풍기는 사람이 되는 게 장기적인 제 목표다.

한예리 선배님 같은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녹두꽃’을 찍은 뒤 롤모델로 확신했다. 전부터 출연하신 영화를 관심 있게 보긴 했는데,

가까이서 뵈니까 너무 닮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라고 롤모델로 한예리를 꼽았습니다.

이상형

다정하고 나에게 사랑을 많이 줄 수 있는 사람을 이상형이라고 하였습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는 "친구같이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에 가까운 거 같다.

언제든지 본인의 힘든 점이나 행복한 것들을 공유할 수 있는 편안한 사람이면 좋을 거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연애했을 때 차본 적도 차여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첫 지상파 주연

'달리와 감자탕'

2021년 KBS 2TV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 박규영은 명문가의 자제로 예술에 조예가 깊어

미술관의 연구원으로 일하며 완벽한 능력을 갖춘 '인간 명품' 김달리 역을 맡아 열연하였습니다.

종영 소감으로 "첫 주연 부담감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일 것 같다. 첫 주연작을 지상파에서 하다니 너무 감사드리는 마음이 컸다. 그런 부담감에 짓눌려서 표현을 제대로 못한다면 좋은 자세가 아닌 것 같았다. 책임감 또한 많이 느끼고 있었다. 그런데 부담과 책임감에 짓눌리지 않게끔 스태프 분들과 감독님께서 끊임없는 응원을 해주셨다. 그래서 달리가 무사히 온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이 작품으로 2021년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인물 TMI

1. 발레하는 것과 영화보는 것이 취미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영화를 보고 느껴지는 여운을 새벽공기 속에서 느낄 수 없어 아쉽다고 합니다.

2. 박규영의 MBTI는 ISTP로 생각나는 연예인으로 에스파의 윈터가 있네요. [내성적인 스타일]

평소에 차분한 성격이라고 하였습니다.

3. 향수를 정말 좋아해서 틈날 때마다 뿌립니다.

4. 남자친구 및 열애설에 관한 정보는 없습니다.

5. 박규영에 대한 첫인상으로 라디오에서 동반출연한 김민재[축구선수 아님]는

4년전에 처음 만났을 때 차분하고 침착한 느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6. 집순이입니다.

7. 인스타그램에서 민트 초코와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한다며 자신의 취향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